[서울DBS동아방송]서정용기자= 아시아 뷰티 모델캐스팅 콘테스트에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 80여명이 선발돼 28일 오후2시 더케이호텔서울(그랜드볼룸 홀)에서 MC 오혜성, 아나운서 김효선 진행으로 화려하게 28일 막이 올라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에는 (사)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DBS동아방송이 주관했다.
이날 모델들을 선발하기 위해 영화감독과 방송사, 크르주회사, 화장품 제조업체 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아나운서와 배우, 홍보요원 등 40여명의 모델을 선발해 고용창출에 기여했다.
아시아 뷰티 모델 캐스팅 콘테스트는 기존에 개최되는 모델대회와는 다르게 기업과 모델이 주인공이라는 개념을 도입 했다.
아시아 뷰티 모델캐스팅 콘테스트에는 선발된 어린이 20명이 참가해 본인의 장끼를 자랑하며 자기 소개를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성인 60여명이 모델들도 화려한 드레스와 다양한 골프의상을 입고 무대에서 맵시를 자랑 하면서 노래와 춤 등 장기자랑으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모우기도 했다.
김기덕 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 이사장은 글로벌 시대에 맞추어 중국은 물론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등 세계를 무대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두고 있으며, 내년 1월 강원도 평창 동계올림픽에 서포즈로 활동하게 된다고 말했다.
아시아 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각 분야별 모델들은 DBS 동아방송 홈쇼핑 촬영, 유트브생중계,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3만명 이상의 파워블로거들이 함께 했다.
기업홍보와 리포터 역활로 수익 창출의 한몫을 할것이다.
중소기업활성화 방안으로 미디어그룹등 다양한 기업들과 계약을 맺고 기업과 우수제품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사)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과 (주)바이오리더스가 위드맘 센터에 미혼모 돕기 기부 물품을 전달 했다.
한편 아시아 뷰티 모델캐스팅 콘테스트는 DBS동아방송에서 녹화 방송하고, 진행에는 MC 오혜성, 아나운서 김효선, 명품패션쇼, 쥬니어,미스,시니어 캐스팅 ,모델 댄스, 아이돌, 걸그룹, 팝페라, 소프라노, 발리댄스 등 축하공연이 펄쳐져 관람객들의 환호와 박수갈채가 이어지기도 했다.